A quoi penses-tu?

나에게 꿈의 제인은 본문

취미/영화

나에게 꿈의 제인은

Jsphnn 2019. 5. 28. 06:27

 

 

 

내가 꿈의 제인을 좋아하는 이유를 생각해보면.. 

 

 

아무도 관심 갖지 않고 그런 상황에 익숙하지만 벗어나고 싶어 하는 여자애의 나레이션이 

담담한데 너무 슬프다. 

그 편지는 누구나 읽을 수 있지만 아무도 읽지 않을 것 같아서.

 

 

 

나에겐 사실 제인 같은 사람이 절실히 필요하다

정말 있었으면 좋겠다

내 삶이 다 망가져갈 때도 진심으로 괜찮다고 말해줄 것만 같은..

가식 없는 사람

별별 이야기를 다 털어놓고 또 그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싶은.

적어도 나한테는 그런 사람이었다

불행 도장 콱 찍어주고 뉴월드로 날 초대해줄 

 

만약 만날 수 없다면 내가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

 

 

난 많이 생각하게 하는 영화를 좋아한다 완성된 영화라기 보단

개개인이 그 영화에 대해 고민할 때 비로소 완성되는 영화

단순한 영상을 뛰어넘는 그런...

 

현실적인 생활연기가 나오는 점도 좋고.. 말고도 정말 많은 이유가 있다.

 

 

꿈의 제인이 문득 떠오르는 하루가 있다. 

예를 들면 오늘 같은 날

앞으로도 이렇게 1년에 한 번씩은 꼭 뉴월드를 찾아가지 않을까 싶다

 

 

 

나도 나중에 꿈에서 달을 한 번 불러봐야지

오라이 오라이~

 

 

.. 인생영환데 포스터 안 갖고 있는 게 말이 되니~~ 흑

'취미 > 영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BC 선정 영화 100선  (0) 2018.08.20
다시 볼 영화  (0) 2016.09.18
볼 영화 목록  (0) 2016.07.31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