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 quoi penses-tu?

서울대입구역 식당 '에그썸' 매우 주관적인 후기 본문

일상/후기

서울대입구역 식당 '에그썸' 매우 주관적인 후기

Jsphnn 2017. 9. 13. 12:47

 

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

EGG THUMB

'에그썸'

 

매우 주관적인 후기!

 

 

-

 

언니랑 서울대입구역에 갈 일이 있어서 어제 다녀오는 김에

네이버로 맛집 검색하다가 오믈렛이 맛있어보여서 갔다

 

 

생각보다 식당이 정말 정말 작아서 총 4팀정도 앉을 수 있음

 

근데 다행히 조금 기다렸다가 안으로 들어갔다

 

 

내부 인테리어는 ... 사진찍을만한 게 없는 정도!

벽이 깔끔하지 않아서 좀 그랬다..!

 

 

얼마 안 기다리고 음식이 나왔다!

 

 

'토네이도 오믈렛(아래)'이랑 '아라비아따 스파레드 그라탕(위)' 하나씩 주문

 

 

 

-

 

맛...

언니는 뭐 괜찮아했는데 솔직히 나는 별로였다

특히 오믈렛을 좀 기대했었는데.. 계란의 비주얼이랑 부드러움이 신기하다는 것 말고는..

 

난 그라탕이 더 나은 것 같아서 그라탕만 계속 먹었다.

그라탕 맛은 어디선가 먹어본 맛?

위에 구운 마늘이 고소했다

 

둘 다

처음에 받았을 때는 양이 정말 적어보였는데 막상 먹으니 딱 적당한 정도!

 

먹고 후식 하나 먹을 수 있을 정도? 였다

 

 

 

계란 안쪽은 이렇다

 

 

 

 

그라탕!

 

 

뭐 맛있든 맛없든 싹싹 긁어먹긴 함 하하하!

 

 

 

결론!

언니와 내가 낸 점수는

10점만점에 5점이다!

 

(맛 자체가 5점은 아니지만

네이버 후기들에 속은 느낌이있어서.. 광고가 아닐까 좀 의심됨..)

(난 '와.. 정말 맛있다'는 느낌이 전혀 없었다!)

 

 

-

샤로수길에 처음 가봤는데 먹을 거리가 꽤 많았다! 사람들도 적당히 있고!

다음에 다른 거 먹으러 가야겠다 흐흐

 

 

 

사진 출처 : 우리 언니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