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 quoi penses-tu?

파리바게트 케이크 마이넘버원2 주관적인 후기...! 본문

일상/후기

파리바게트 케이크 마이넘버원2 주관적인 후기...!

Jsphnn 2017. 10. 26. 21:48

 

 

 

언니 생일이라 처음으로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를 사봤다!

가격은 26000원..!

 

6가지 맛이 함께 있다보니 같은 사이즈의 다른 케이크에 비해 가격대는 좀 있는 편?

그래도 해피포인트 적립... 1300원....:)..

 

*참고*  (일단 평소에 나는 고구마케이크를 아주아주 좋아한다!)

 

 

 

이렇게 딸기, 치즈, 블루베리, 커피, 고구마, 초코맛으로 구성!

 

전체적으로... 난 별로였다. 위에 토핑으로 올려져 있는 것들 중 딸기, 블루베리 빼곤 다 맛없었음..

크림자체가 내가 싫어하는 생크림을 쓰는 것 같다.. 위에 동그란 생크림 다 버렸다..

 

 

 

 

 

-

치즈 : 치즈는 치즈가 아주 치즈치즈하다. 치즈가 아주 많은 맛..! 나쁘지 않았다 (빨리 질릴 수 있음)

딸기 : 상큼한 맛, 단맛이랑 상큼한(신) 게 같이 들어간 건 내 입맛에 좀 안 맞는다 예를 들면 비요뜨같은 그런... 느낌

그래도 이건 뭐 괜찮았다!

초코 : 안쪽 빵이 촉촉? 축축한 느낌.

고구마 : 음.. 뭐..괜찮았다.. 안에 고구마인지 뭔지 씹히는 게 들어가 있다. 근데 위에 저 스틱 4개는 정말 눅눅하고 무맛.. 안먹는 걸 추천.. 고구마 케잌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데서 파는 고구마케잌 한 판 사는 것을 추천!

커피 : 홈플러스 콜드브루 티라미수같은 느낌. 빵이 촉촉 축축하다! 안에 커피맛 초콜릿?인가 씹히는 게 있다

블루베리 : 나쁘지 않았음! 근데 저 거봉? 같은 건 무슨 맛인지.. 블루베리는 맛있었다 달달하니.

 

 

 

 결론!

 

내 입맛엔 안 맞았다 6가지맛인데도 크림자체가 너무너무 느끼해서 쉽게 질리는 느낌..! 난 아주 부드럽고 달달한 생크림을 원했는데....

 

 

언니한테 들으니 빵은 파리바게트가 낫고 케이크는 뚜레쥬르가 맛있다고.....한다..

다음엔 다른 곳에서 사먹어봐야겠다,........

 

 

Comments